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HURCH/찬양콘티

10분 찬양콘티 (주님 약속하신 말씀 위에서, 이제 내가 살아도)

 

 

10분 정도 찬양인도를 하실 때의 콘티입니다.

구체적인 순서는 위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1. 주님 약속하신 말씀 위에서

 

1절)

주님 약속하신 말씀 위에서

영원토록 주를 찬송하리라

소리 높여 주께 영광 돌리며

약속 믿고 굳게 서리라

 

2절)

주님 약속하신 말씀 위에서

세상 염려 내게 엄습 할때에

용감하게 힘써 싸워 이기며

약속 믿고 굳게 서리라

 

3절)

주님 약속하신 말씀 위에서

영원하신 주의 사랑 힘입고

성령으로 힘써 싸워 이기며

약속 믿고 굳게 서리라

 

4절)

주님 약속하신 말씀 위에서

성령 인도하는 대로 행하며

주님 품에 항상 안식 얻으며

약속 믿고 굳게 서리라

 

후렴)

굳게 서리 영원하신 말씀위에 굳게서리

굳게서리 그 말씀위에 굳게 서리라

 

 

2. 이제 내가 살아도

 

1절)

이제 내가 살아도 주 위해 살고

이제 내가 죽어도 주 위해 죽네

하늘 영광 보여주며 날 오라 하네

할렐루야 찬송하며 주께 갑니다

 

2절)

이제 내가 떠나도 저 천국 가고

이제 내가 있어도 주 위해 있네

우리 예수 찬송하며 나는 가겠네

천군천사 나팔 불며 마중 나오네

 

후렴)

그러므로 나는 사나 죽으나 주님의 것이요

사나 죽으나 사나 죽으나

날 위해 피 흘리신 내 주님의 것이요

 

 

모든 찬양인도자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