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OMPANIES/Digital Nomad

맥스봉 빅소세지 빅소시지 맛 후기

 

 

혹시 이 맥스봉 빅소시지를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마트에 갔다가 계산대에 있는 것을 보고 아무 생각 없이 집어들어 계산을 했습니다.

그런데 사실 제가 생각한건 맥스봉 치즈였습니다. 

그런데 이건 자세히 보셔야 합니다. 

치즈가 아니라 그냥 소시지입니다ㅎㅎ

그래서 통소시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맛은 그냥 소시지 맛입니다ㅎㅎ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한명이 다 먹기에는 조금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나눠먹는 것을 추천하구요~

제일 큰 문제는 뜯는 곳이 없다는 것입니다.

여기를 보고 조기를 보아도 전혀 뜯는 곳이 없는데 주의사항을 보니 도구를 사용하라고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칼이나 가위로 포장을 제거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혹시나 저같이 착각하는 분이 있을까봐 다시 말씀드립니다.

맥스봉 빅소시지는 맥스봉 치즈랑 다릅니다.

맥스봉 치즈는 소시지에 치즈가 들어있는, 개인적으로는 제가 매우 좋아하는 맛이구요, 이 맥스봉 소시지는 진짜 그냥 통 소시지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