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HURCH/찬양콘티

30분 찬양콘티 (날이 저물어 갈 때,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찬양하세, 나의 영혼이 잠잠히, 나는 믿네)

 

 

30분 정도 찬양인도를 하실 때의 콘티입니다.

구체적인 순서는 위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1. 주가 일하시네(날이 저물어 갈때)

 

1절)

날이 저물어 갈 때 빈들에서 걸을 때

그때가 하나님의 때
내 힘으로 안될 때 빈손으로 걸을 때

내가 고백해 여호와이레

 

2절)

우리 모인 이곳에 주님 함께 계시네

누리네 아버지 은혜 
적은 떡과 물고기 내 모든 걸 드릴 때

모두 고백해 여호와이레 

 

후렴)

주가 일하시네 주가 일하시네

주께 아끼지 않는 자에게
주가 일하시네 주가 일하시네

신뢰하며 걷는 자에게

 

 

2.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1절)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은혜로 얼굴이 환해요

성령의 충만한 모습을 서로가 느껴요

 

2절)

감사가 언제나 넘치면 은혜로 얼굴이 환해요

성령의 충만한 모습을 서로가 느껴요

 

3절)

사랑이 언제나 넘치면 은혜로 얼굴이 환해요

성령의 충만한 모습을 서로가 느껴요

 

4절)

기도가 언제나 넘치면 은혜로 얼굴이 환해요

성령의 충만한 모습을 서로가 느껴요

 

후렴)

할렐루 할렐루 손뼉치면서

할렐루 할렐루 소리외치며

할렐루 할렐루 두 손을 들고 주님을 찬양해요

 

 

3. 찬양하세

 

verse)

찬양받기에 합당하신 주님 언제나 동일하신 주

무릎 꿇고서 주님께 외치세 

예수 나의 왕 예수 나의 왕 예수 나의 왕 아멘

 

후렴) 

찬양하세 찬양하세 왕께 소리높여 찬양드리세

찬양하세 찬양하세 왕께 소리높여 찬양드리세

 

 

4. 나의 영혼이 잠잠히

 

1절)

나의 영혼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여
나의 구원이 그에게서 나는 도다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나의 소망이 저에게서 나는 도다

 

2절)

나의 영혼이 간절히 여호와를 갈망하며 
나의 입술이 여호와를 찬양하리
나의 영혼이 즐거이 여호와를 따르리니 
나의 평생에 여호와를 송축하리 

 

후렴) 
오직 주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이시니
오직 주만이 나의 산성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bridge) 
나의 구원 나의 영광 하나님께 있으니
내 힘의 반석과 피난처되시네

 

 

5. 나는 믿네

 

verse)

내게 허락하신 시련을 통해 나의 믿음 더욱 강하게 자라나고

험한 산과 골짜기 지나는 동안 주께 더 가까이 나를 이끄시네

내가 겪는 시험이 어렵고 힘겨워도 내 주님보다 크지 않네

내 앞의 바다가 갈라지지 않으면 주가 나로 바다 위 걷게하리

 

후렴)

나는 믿네 주의 능력으로 내 삶 새롭게 되리

나는 믿네 주의 능력으로 담대히 나아가리라

주와 함께 싸워 승리 하리라 날마다 믿음으로 나 살아가리

 

 

모든 찬양인도자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