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OMPANIES/Digital Nomad

행주산성에 있는 맛있는 국수집 맛집 / 원조국수집 국물이 끝내줘요!

행주산성에 가면 맛있는 음식점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곳에는 국수집이 있는데요.
진짜 맛있는 국수집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길가에 있는 원조국수집입니다^^

하얀색 간판에 한자로 '원조'라고 되어있고 그 뒤에 빨간색으로 국수집이라 되어있습니다^^

제가 처음 알고 갔을 때에는 4,000원이었는데 지금은  5,000원입니다~
그리고 여름에는 콩국수도 파는데 요건 6,000원입니다^^

처음 들어갈 때에 주문을 하며 선불로 계산하고 들어가는데 이때 아무말도 안하면 보통으로 나오고 '양많이 주세요' 라고 이야기하면 곱배기로 나옵니다.

그런데 그냥으로 시켜도 다른 집의 곱배기처럼 나옵니다.
양만이라고 하면 거의 2인분이 나옵니다.
그래서 그냥 욕심내지  말고 보통으로 드시면 됩니다.

제가 원래 잔치국수는 막 좋아하고 그런편은 아닌데 여기 국수는 진짜 맛있게 먹습니다ㅎㅎ
제가 찾아서 먹는 국수집은 여기밖에 없습니다.
국물이 진짜 끝내줍니다.
진짜 맛있어요ㅎㅎ

그리고 포장도 됩니다.
포장 가격은

똑같습니다!
그런데 양을 더 많이 주시고 면은 건면으로 주십니다.
집에서 삶아 드시면 되고 국물은 소분해서 얼려놓으시면 됩니다.
면 없이 국물만도 포장이 된다고 합니다.
그러면 양을 더 많이 주신다고 하시네요^^

국수를 해서 먹어도 되고 만두국을 해서 먹어도 되고.
정말 다양하게 국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들 행주산성의 맛집!
원조국수!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