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HURCH/찬양콘티

10분 찬양콘티 (나의 등 뒤에서, 불속에라도 들어가)

10분정도 찬양할 때에 필요한 찬양 콘티입니다.

평균 두번 정도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하시고 후렴을 한두 번 더 반복하시면 됩니다.

1. 나의 등 뒤에서

1절)

나의 등 뒤에서 나를 도우시는 주

나의 인생길에서 지치고 곤하여

매일처럼 주저 앉고 싶을 때 나를 밀어주시네

2절) 

나의 등 뒤에서 나를 도우시는 주

평안히 길을 갈때 보이지 않아도

지치고 곤하여 넘어질 때면 다가와 손 내미시네

3절) 

나의 등 뒤에서 나를 도우시는 주

때때로 뒤돌아보면 여전히 계신 주

잔잔한 미소로 바라보시며 나를 재촉하시네

후렴)

일어나 걸어라 내가 새 힘을 주리니

일어나 너 걸어라 내 너를 도우리

2. 불속에라도 들어가

1절)

죄악된 세상을 방황하다가 천국과 지옥도 나는 몰랐네

고집대로 영 죽을 험한 세상이 왜 그리 더러운지 이제야 아네

2절)

탕자를 살려준 주님 말씀에 죄인의 두 다리 묻어 두었네

아들이여 일어나 내 손을 잡고 남은 몸 모든 영혼 바치라 하네

3절)

골고다 언덕길 오르신 예수 추수할 일꾼들 찾아 부르네

거친 바다 험한 산 피가 맺혀도 십자가 내가지고 끝내 이기리

후렴) 

불속에라도 들어가서 불속에라도 들어가서

세상에 널리 전하리 주의 사랑을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악보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10분찬양콘티(나의등뒤에서,불속에라도들어가).hwp
0.2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