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HURCH/찬양콘티

기도회 시 찬양콘티(보소서 주님, 나는 예배자입니다, 하늘의 문을 여소서-임재,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모든 열방 주 볼 때까지,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 주께 가까이)

기도회 시에 부르는 찬양입니다. 

기도-찬양-기도-찬양-기도.... 하기에 좋도록 콘티를 짜보았습니다^^

1. 보소서 주님

보소서 주님 나의 마음을 선한 것 하나 없습니다

그러나 내 모든 것 주께 드립니다

사랑으로 안으시고 날 새롭게 하소서

후렴)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내 아버지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나를 향하신 주님의 뜻이 이루어지도록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브릿지)

내게 사랑을 가르치소서 

당신의 마음으로 용서하게 하소서

주의 성령 내게 채우사 

주의 길 가게 하소서

주님 당신 마음 주소서

2. 나는 예배자입니다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 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후렴)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곳에서 바로 이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3. 하늘의 문을 여소서(임재)

하늘의 문을 여소서 이곳을 주목하소서

주를 향한 노래가 꺼지지 않으니

하늘을 열고 보소서

이곳에 임재하소서 주님을 기다립니다

기도의 향기가 하늘에 닿으니

주여 임재하여 주소서

후렴)

이곳에 오셔서 이곳에 앉으소서

이곳에서 드리는 예배를 받으소서

주님의 이름이 주님의 이름만이

오직 주의 이름만 이곳에 있습니다

4.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모든 열방 주 볼 때까지)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 우리 가운데 계신 주님

그 빛난 영광 온 하늘 덮고 그 찬송 온 땅 가득해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 찬송 가운데 서신 주님

주님의 얼굴은 온 세상 향하네 권능의 팔을 드셨네

후렴)

주의 영광 이곳에 가득해 우린 서네 주님과 함께

찬양하며 우리는 전진하리 모든 열방 주 볼때까지

브릿지)

하늘 아버지 우릴 새롭게 하사 열방 중에서 주를 섬기게 하소서

모든 나라 일어나 찬송 부르며 영광의 주님을 보게 하소서

5.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능치 못하실 일 전혀 없네

우리의 모든 간구도 우리의 모든 생각도

우리의 모든 꿈과 모든 소망도

신실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괴로움 바꿀 수 있네

불가능한 일 행하시고 죽은 자를 일으키시니

그를 이길 자 아무도 없네

후렴)

주의 말씀 의지하여 깊은 곳에 그물 던져

오늘 그가 놀라운 일을 이루시는 것 보라

주의 말씀 의지하여 믿음으로 그물 던져

믿는 자에게 능치 못함 없네

6. 주께 가까이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간절히 주님만을 원합니다

채워 주소서 주의 사랑을 진정한 찬양 드릴 수 있도록

후렴)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주님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악보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170127 금성기도시.hwp
1.0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