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HURCH/찬양콘티

30분 찬양콘티(슬픈 마음 있는 자-예수 예수, 슬픈 마음 있는 사람, 구주의 십자가 보혈로, 생명 주께 있네, 내게 허락하신-나는 믿네, 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그 사랑)

30분정도 찬양할 때에 필요한 찬양 콘티입니다.

평균 두번 정도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하시고 후렴을 한두 번 더 반복하시면 됩니다^^

1. 슬픈 마음 있는 자(예수 예수)

1절)

슬픈 마음 있는 자 몸과 영혼 병든 자

누구든지 부르시오 예수 이름 부르시오

그 이름을 믿는 자 그 이름을 부르는 자

그가 어떤 사람이든 그는 구원 얻으리

2절)

은과 금 내게 없으나 나 가진 것 너에게 주니

능력의 이름 예수라 그 이름을 붙드시오

그 이름을 믿는 자 그 이름을 외치는 자

그가 어떤 사람이든 그는 주의 영광 보리라

후렴) 

예수 예수 오 능력의 그 이름 예수 나 외쳐 부르네

예수 예수 오 구원의 그 이름 예수 나 외쳐 부르네

예수 그리스도

브릿지)

우리게 주신 영광의 이름 나 어찌 잠잠하리

세상에 크게 외쳐 부르리 나의 주 예수 그리스도

2. 슬픈 마음 있는 사람

1절)

슬픈 마음 있는 사람 예수 이름 믿으면

영원토록 변함 없는 기쁜 마음 얻으리

2절)

거룩하신 주의 이름 너의 방패 삼으라

환난 시험 당할 때에 주게 기도 드려라

3절)

존귀하신 주의 이름 우리 기쁨 되도다

주의 품에 안길 때에 기뻐 찬송 부르리

4절)

우리 갈 길 다 간 후에 보좌 앞에 나아가

왕의 왕께 경배하며 면류관을 드리리

후렴) 

예수의 이름은 세상의 소망이요

예수의 이름은 천국의 기쁨일세

3. 구주의 십자가 보혈로

1절)

구주의 십자가 보혈로 죄 씻음 받기를 원하네

내 죄를 씻으신 주 이름 찬송합시다

2절)

죄악을 속하여 주신 주 내 속에 들어와 계시네

십자가 앞에서 주 이름 찬송합시다

3절)

주 앞에 흐르는 생명수 날 씻어 정하게 하시네

내 기쁨 정성을 다하여 찬송합시다

4절) 

내 주게 회개한 영혼은 생명수 가운데 젖었네

흠 없고 순전한 주 이름 찬송합시다

후렴)

찬송합시다 찬송합시다

내 죄를 씻으신 주 이름 찬송합시다

4. 생명 주께 있네

생명 주께 있네 능력 주께 있네

소망 주께 있네 주 안에 있네

생명 다해 주 찬양하리

힘을 다해 주 찬양하리

내 생명 다해 내 힘을 다해

모든 소망 주님께

5. 내게 허락하신(나는 믿네)

내게 허락하신 시련을 통해 나의 믿음 더욱 강하게 자라나고

험한 산과 골짜기 지나는 동안 주께 더 가까이 나를 이끄시네

내가 겪는 시험이 어렵고 힘겨워도 내 주님보다 크지 않네

내 앞의 바다가 갈라지지 않으면 주가 나로 바다 위 걷게 하리

후렴)

나는 믿네 주의 능력으로 내 삶 새롭게 되리

나는 믿네 주의 능력으로 담대히 나아가리라

주와 함께 싸워 승리하리라 날마다 믿음으로 나 살아가리

6. 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그 사랑)

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 아버지 은혜 내가 노래해

그 사랑 변함 없으신 거짓 없으신 성실하신 그 사랑

상한 갈대 꺽지 않으시는 꺼져가는 등불 끄지 않는

그 사랑 변함 없으신 거짓 없으신 성실하신 그 사랑 사랑

후렴)

그 사랑 날 위해 죽으신 날 위해 다시 사신

예수 그리스도 다시 오실 그 사랑

죽음도 생명도 천사도 하늘의 어떤 권세도

끊을 수 없는 영원한 그 사랑 예수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악보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170127 금성콘티.hwp
1.1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