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HURCH/찬양콘티

30분 찬양콘티(축복의 통로,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하나님의 독생자, 호산나, 그 사랑-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 그 사랑 얼마나-다 표현 못해도, 다시 복음 앞에)

30분정도 찬양할 때에 필요한 찬양 콘티입니다.

평균 두번 정도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하시고 후렴을 한두 번 더 반복하시면 됩니다^^

 

1. 축복의 통로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 있는 축복의 통로 당신을 통하여서 열방이 주께 돌아오게되리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 있는 축복의 통로 당신을 통하여서 열방이 주께 예배하게되리

 

2.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간절히 주님만을 원합니다

채워주소서 주의 사랑을 진정한 찬양 드릴 수 있도록

후렴)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맘 만져주소서

주님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주소서

 

3. 하나님의 독생자

1절)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 날 위하여 오시었네

내 모든 죄 사하시려고 십자가 지셨으나 다시 사셨네

2절)

주 안에서 거듭난 우리 기뻐하여 찬양하리

가슴속에 넘치는 확신 우리의 가는 길에 소망 넘치네

3절)

선한 싸움 다 마친 후에 우리 주님 뵈오리라

사망권세 다 물리치고 주님이 다스리니 영광 넘치네

후렴)

살아계신 주 나의 참된 소망 두려움이 사라지네

사랑의 주 내 갈 길 인도하니 내 모든 삶의 기쁨 늘 충만하네

 

4. 호산나

1절)

호산나 호산나 호산나 높은 곳에서 호산나 호산나 호산나 높은 곳에서

2절)

영광 영광 왕의 왕께 영광을 영광 영광 왕의 왕께 영광을

후렴)

주의 이름 높여 다 찬양하라 귀하신 주 나의 하나님 주님께 영광돌리세

 

5. 그 사랑(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

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 아버지 은혜 내가 노래해

그 사랑 변함없으신 거짓 없으신 성실하신 그 사랑

상한 갈대 꺽지않으시는 꺼져가는 등불 끄지않는

그 사랑 변함없으신 거짓 없으신 성실하신 그 사랑 사랑

후렴)

그 사랑 날 위해 죽으신 날 위해 다시 사신 예수 그리스도 다시 오실 그 사랑

죽음도 생명도 천사도 하늘의 어떤 권세도 끊을 수 없는 영원한 그 사랑 예수

 

6. 그 사랑 얼마나(다 표현 못해도)

다 표현 못해도 나 표현하리라 다 고백 못해도 나 고백하리라 

다 알 수 없어도 나 알아가리라 다 닮지 못해도 나 닮아가리라

후렴)

그 사랑 얼마나 아름다운지 그 사랑 얼마나 날 부요케하는지

그 사랑 얼마나 크고 놀라운지를 그 사랑 얼마나 나를 감격하게 하는지

 

7. 다시 복음 앞에

많은 이들 말하고 많은 이들 노래는 하지만 정작 가진 않는 길

두려운 생각보다 많이 힘들고 험한 길 보단 그저 말로만 가려기에

점점 멀어져만 가네 내게 생명 주었던 그 길

점점 이용하려 하네 내게 사랑 주었던 그 길

후렴)

다시 복음 앞에 내 영혼 서네 주님 만난 그때

나 다시 돌아가 주님께 예배 드리며 다시 십자가의 길 걸으리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악보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170221사경회첫째날콘티.hwp
0.9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