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HURCH/찬양콘티

30분 찬양콘티(하나님의 은혜-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변찮는 주님의 사랑과, 죄 짐에 눌린 사람은, 나는 믿네, 세상의 유혹 시험이,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

30분정도 찬양할 때에 필요한 찬양 콘티입니다.

평균 두번 정도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하시고 후렴을 한두 번 더 반복하시면 됩니다^^

 

1. 하나님의 은혜,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나를 부르신 이가 하나님

나를 보내신 이도 하나님 나의 나 된 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나의 달려갈 길 다 가도록 나의 마지막 호흡 다하도록 

나로 그 십자가 품게 하시니 나의 나 된 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후렴)

한량없는 은혜 갚을 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애워싸는 하나님의 은혜

나 주저함없이 그 땅을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브릿지)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내 모든 형편 잘 아는 주님 

늘 돌보아 주실 것을 나는 확실히 아네

 

2. 변찮는 주님의 사랑과

1절) 

변찮는 주님의 사랑과 거룩한 보혈의 공로를 우리 다 찬양을 합시다 주님을 만나볼 때까지

2절)

우리를 깨끗게 한 피는 무궁한 생명의 물일세 생명의 구원을 받은 자 하나님 찬양을 합시다

3절) 

주님의 거룩한 부혈을 날마다 입으로 간증해 담대히 싸우며 나가세 천국에 들어갈 때까지

4절)

십자가 단단히 붙잡고 날마다 이기며 나가세 머리에 면류관 쓰고서 주앞에 찬양할 때까지

후렴) 

예수는 우리를 깨끗게 하시는 주시니 그의 피 우리를 눈보다 더 희게 하셨네

 

3. 죄짐에 눌린 사람은

1절) 

죄 짐에 눌린 사람은 다 주께 나오라 주 말씀 의지할 때에 곧 평안 얻으리

2절) 

참 구원주신 주께서 보혈을 흘렸네 눈 같이 희게 할 피에 온 몸을 잠그세

3절) 

길 되신 우리 구세주 늘 인도하시네 너 지체 말고 믿으면 참 복을 받겠네

4절)

온 성도 하나 되어서 영광 길 걸으면 한 없는 은혜 받아서 영원히 누리리

후렴)

의지하세 의지하세 주 의지하세 구하시네 구하시네 곧 구하시네

 

4. 나는 믿네

내게 허락하신 시련을 통해 나의 믿음 더욱 강하게 자라나고

험한 산과 골짜기 지나는 동안 주께 더 가까이 나를 이끄시네

내가 겪는 시험이 어렵고 힘겨워도 내 주님보다 크지 않네

내 앞에 바다가 갈라지지 않으면 주가 나로 바다 위 걷게하리

후렴)

나는 믿네 주의 능력으로 내 삶 새롭게 되리

나는 믿네 주의 능력으로 담대히 나아가리

주와 함께 싸워 승리하리라 날마다 믿음으로 나 살아가리

 

5. 세상의 유혹 시험이

1절)

세상의 유혹 시험이 내게 몰려올 때에 나의 힘으론 그것들 모두 이길 수 없네

거대한 폭풍 가운데 위축된 나의 영혼 어찌할바를 몰라 헤매이고 있을때

2절)

거짓과 속임수로 가득찬 세상에서 어디로 갈지몰라 머뭇거리고 있네

공중의 권세 잡은 자 지금도 우리들을 실패와 절망으로 넘어뜨리려하네

3절) 

주위를 둘러보면 아무도 없는 듯 믿음의 눈을 들면 보이는 분 계시네

지금도 내 안에서 역사하고 계시는 사망과 어둠의 권세 물리치신 예수님

후렴) 

주를 찬양 손을 들고 찬양 전쟁은 나에게 속한 것 아니니

주를 찬양 손을 들고 찬양 전쟁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6.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능치 못하실 일 전혀 없네

우리의 모든 간구도 우리의 모든 생각도 우리의 모든 꿈과 모든 소망도

신실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괴로움 바꿀 수 있네

불가능한 일 행하시고 죽은 자를 일으키시니 그를 이길 자 아무도 없네

후렴)

주의 말씀 의지하여 깊은 곳에 그물던져 오늘 그가 놀라운 일을 이루시는 것 보라

주의 말씀 의지하여 믿음으로 그물던져 믿는 자에게 능치 못함 없네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악보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170210 금성콘티.hwp
1.3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