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HURCH/찬양콘티

30분 찬양콘티(하나님이 세상을 사랑하사, 내게 강같은 평화, 나를 사랑하는 주님, 주님 약속하신 말씀 위에서, 나는 예배자입니다,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30분정도 찬양할 때에 필요한 찬양 콘티입니다.

평균 두번 정도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하시고 후렴을 한두 번 더 반복하시면 됩니다^^

 

1. 하나님이 세상을 사랑하사

하나님이 세상을 사랑하사 독생자를 우리게 주셨으니 주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원한 생명 얻으리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아멘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아멘

 

2. 내게 강같은 평화

1절) 내게 강같은 평화 내게 강같은 평화 내게 강같은 평화 넘치네 내게 강같은 평화 내게 강같은 평화 내게 강같은 평화 넘치네

2절) 내게 바다 같은 사랑 내게 바다 같은 사랑 내게 바다 같은 사랑 넘치네 내게 바다 같은 사랑 내게 바다 같은 사랑 내게 바다 같은 사랑 넘치네

3절) 내게 샘 솟는 기쁨 내게 샘 솟는 기쁨 내게 샘 솟는 기쁨 넘치네 내게 샘 솟는 기쁨 내게 샘 솟는 기쁨 내게 샘 솟는 기쁨 넘치네 

4절) 내게 믿음 소망 사랑 내게 믿음 소망 사랑 내게 믿음 소망 사랑 넘치네 내게 믿음 소망 사랑 내게 믿음 소망 사랑 내게 믿음 소망 사랑 넘치네 

 

3. 나를 사랑하는 주님

나를 사랑하는 주님 나를 위해 죽으시고 부활 승천하시어서 나의 주가 되셨네

나를 사랑하는 주님 나의 목자 되시어서 나를 항상 인도하니 주만 따라가리라

후렴) 주 오시면 천국에서 주님과 살리라 영원토록 주 오시면 천국에서 주님과 살리라 영원토록

 

4. 주님 약속하신 말씀 위에서

1절) 주님 약속하신 말씀 위에서 영원토록 주를 찬송하리라 소리 높여 주께 영광 돌리며 약속 믿고 굳게 서리라

2절) 주님 약속하신 말씀 위에서 세상염려 내게 엄습할 때에 용감하게 힘써 싸워 이기며 약속 믿고 굳게 서리라

3절) 주님 약속하신 말씀 위에서 영원하신 주의 사랑 힘입고 성령으로 힘써 싸워 이기며 약속 믿고 굳게 서리라

4절) 주님 약속하신 말씀 위에서 성령 인도하는 대로 행하며 주님 품에 항상 안식 얻으며 약속 믿고 굳게 서리라

후렴) 굳게 서리 영원하신 말씀 위에 굳게 서리 굳게 서리 그 말씀 위에 굳게 서리라

 

5. 나는 예배자입니다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 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후렴)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곳에서 바로 이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6.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1절)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내 마음을 새롭게 하소서 새 부대가 되게 하여주사 주님의 빛 비추게 하소서

2절) 겸손히 내 마음드립니다 나의 모든 것 받으소서 나의 맘 깨끗케 씻어주사 주의 길로 향하게 하소서

후렴)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악보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170407금성콘티.hwp
3.4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