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HURCH/찬양콘티

10분 찬양콘티(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 속에,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10분정도 찬양할 때에 필요한 찬양 콘티입니다.

평균 두번 정도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하시고 후렴을 한두 번 더 반복하시면 됩니다^^

 

1.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 속에

1절)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 속에 내 마음 속에 내 마음 속에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 속에 내 마음 속에 있네

2절) 이제는 정죄없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이제는 정죄없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없네 

3절) 이제는 해방됐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이제는 해방됐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해방

후렴)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2.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1절)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내 마음을 새롭게 하소서 새부대가 되게 하여 주사 주님의 빛 비추게 하소서

2절) 겸손히 내 마음 드립니다 나의 모든 것 받으소서 나의 맘 깨끗게 씻어 주사 주의 길로 행하게 하소서

후렴) 내가 원하는 한 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내가 원하는 한 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악보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170419수요예배콘티.hwp
0.36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