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HURCH/찬양콘티

30분 찬양콘티(하늘의 문을 여소서-임재, 나의 참 친구-예수 보다 더 좋은 친구 없네, 내가 어둠 속에서, 크신 주께, 우물가의 여인처럼,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

30분정도 찬양할 때에 필요한 찬양 콘티입니다.

평균 두번 정도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하시고 후렴을 한두 번 더 반복하시면 됩니다^^

 

1. 하늘의 문을 여소서(임재)

하늘의 문을 여소서 이곳을 주목하소서 주를 향한 노래가 꺼지지 않으니 하늘을 열고 보소서

이곳에 임재하소서 주님을 기다립니다 기도의 향기가 하늘에 닿으니 주여 임재하여 주소서

후렴) 이곳에 오셔서 이곳에 앉으소서 이곳에서 드리는 예배를 받으소서 주님의 이름이 주님의 이름만이 오직 주의 이름만 이곳에 있습니다

 

2. 나의 참 친구(예수 보다 더 좋은 친구 없네)

1절) 예수 보다 더 좋은 친구 없네 예수 보다 더 좋은 친구 없네

괴로울 때 다가와서 마음에 평화주는 신실하신 나의 참 친구

외로울 때 찾아와서 친구가 되어주는 사랑많은 나의 참 친구

2절) 예수 사랑 참 좋은 예수 사랑 예수 사랑 참 좋은 예수 사랑

세상에서 제일 가는 금으로 유혹해도 예수님만 사랑하겠네

세상에서 제일 높은 명예를 준다해도 예순님만 따라가겠네

후렴) 주 예수 찬양하리라 나의 생명 다할때까지 주 예수 찬양하리라 나의 생명 다할때까지

 

3. 내가 어둠 속에서

1절) 내가 어둠 속에서 헤멜때에도 주님은 함께 계셔 내가 시험 당하여 괴로울 때도 주님은 함께 계셔

2절) 내가 은밀한 곳에서 기도할 때도 주님은 함께 계셔 내가 아무도 모르게 선한 일 할때도 주님은 함께 계셔

3절) 힘이 없고 연약한 사람들에게 주님은 함께 계셔 세상 모든 형제와 자매들에게 주님은 함께 계셔

후렴) 기뻐 찬양하네 할렐루 할렐루야 할렐루 할렐루야 우리 모두 찬양 할렐루 할렐루야 주님 나와 함께 계시네

 

4. 크신 주께

크신 주께 영광 돌리세 하나님의 성에서 그의 거룩한 산에서

터가 높고 아름다와 온 세상의 기쁨 저 북방에 있는 시온 산 큰 왕의 성일세

후렴) 싱 할렐루야 싱 할렐루야 싱 할렐루야 큰 왕의 성일세

 

5. 우물가의 여인처럼

1절) 우물가의 여인처럼 난 구했네 헛되고 헛된 것들을 그때 주님 하신 말씀 내 샘에 와 생수를 마셔라

2절) 많고 많은 사람들이 찾았었네 헛되고 헛된 것들을 주안에 감추인 보배 세상것과 난 비길 수 없네

3절) 내친구여 거기서 돌아오라 내 주의 넓은 품으로 우리 주님 너를 반겨 그 넓은 품에 안아주시리

후렴) 오 주님 채우소서 나의 잔을 높이 듭니다 하늘 양식 내게 채워 주소서 넘치도록 채워주소서

 

6.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능치 못하실 일 전혀 없네 우리의 모든 간구도 우리의 모든 생각도 우리의 모든 꿈과 모든 소망도

신실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괴로움 바꿀 수 있네 불가능한 일 행하시고 죽은 자를 일으키시니 그를 이길자 아무도 없네

후렴) 주의 말씀 의지하여 깊은 곳에 그물 던져 오늘 그가 놀라운 일을 이루시는 것 보라 주의 말씀 의지하여 믿음으로 그물 던져 믿는 자에겐 능치 못함 없네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악보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170428금성콘티.hwp
1.9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