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HURCH/찬양콘티

30분 찬양콘티(마음이 상한 자를, 주님 뜻대로 살기로 했네-돌아서지 않으리, 주의 자비가 내려와, 성령이여 내 영혼을, 나는 예배자입니다, 세상 흔들리고)

30분정도 찬양할 때에 필요한 찬양 콘티입니다.

평균 두번 정도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하시고 후렴을 한두 번 더 반복하시면 됩니다^^

1. 마음이 상한 자를

1절)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시는 주님 하늘의 아버지 날 주관하소서 주의 길로 인도하사 자유케 하소서 새 일을 행하사 부흥케 하소서

2절) 성령으로 채우사 주 보게 하소서 주의 임재 속에 은혜 알게 하소서 주 뜻대로 살아가리 세상 끝날까지 나를 빚으시고 새날 열어주소서

후렴)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성령의 기름 부으소서 의에 주리고 목이 마르니 내 잔을 채워주소서

2. 주님 뜻대로 살기로 했네(돌아서지 않으리)

1절) 주님 뜻대로 살기로 했네 주님 뜻대로 살기로 했네 주님 뜻대로 살기로 했네 뒤돌아서지 않겠네

2절) 이 세상 사람 날 몰라줘도 이 세상 사람 날 몰라줘도 이 세상 사람 날 몰라줘도 뒤돌아서지 않겠네

3절) 세상 등지고 십자가 보네 세상 등지고 십자가 보네 세상 등지고 십자가 보네 뒤돌아서지 않겠네

후렴) 어떠한 시련이와도 수많은 유혹 속에도 신실하신 주님 약속 나 붙들리라

세상이 이해 못하고 우리를 조롱하여도 신실하신 주님 약속만 붙들리라 결코 돌아서지 않으리

3. 주의 자비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봄비같이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나를 덮네x2

헤이호 주의 자비하심과 헤이호 주의 은혜로 헤이호 나는 영원히 춤추리

4. 성령이여 내 영혼을

성령이여 내 영혼을 충만케 하소서 내 속에 강물이 넘쳐나게 오 성령하나님 날 다시 새롭게 하소서

후렴) 채우소서 내 영혼이 세상 유혹 다 이기고 다시 주를 닮아가도록

채우소서 내 영혼이 세상 유혹 다 이기고 오직 주만 나타내도록

5. 나는 예배자입니다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 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후렴)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곳에서 바로 이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6. 세상 흔들리고

1절) 세상 흔들리고 사람들은 변하여도 나는 주를 섬기리 주님의 사랑은 영원히 변하지 않네 나는 주를 신뢰해

2절) 믿음 흔들리고 사람들 주를 떠나도 나는 주를 섬기리 주님의 나라는 영원히 쇠하지 않네 나는 주를 신뢰해

후렴)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x2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x2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악보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170609금성콘티.hwp
1.6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