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HURCH/찬양콘티

30분 찬양콘티(나의 영혼이 잠잠히, 천국은 마치, 내 안에 부어 주소서, 많은 사람들-난 예수가 좋다오, 빛나는 왕의 왕, 주님의 높고 위대하심을,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

30분정도 찬양할 때에 필요한 찬양 콘티입니다.

평균 두번 정도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하시고 후렴을 한두 번 더 반복하시면 됩니다^^

1. 나의 영혼이 잠잠히

1절) 나의 영혼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여 나의 구원이 그에게서 나는도다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나의 소망이 저에게서 나는도다

2절) 나의 영혼이 간절히 여호와를 갈망하며 나의 입술이 여호와를 찬양하리

나의 영혼이 즐거이 여호와를 따르리니 나의 평생에 여호와를 송축하리

후렴) 오직 주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이시니 오직 주만이 나의 산성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브릿지) 나의 구원 나의 영광 하나님께 있으니 내 힘의 반석과 피난처되시네

2. 천국은 마치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 땅속에 묻힌 아무도 모르는 보석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 땅속에 묻힌 아무도 모르는 보석이라네

그 보석 발견한 사람은 기뻐 뛰며 집에 돌아가 집 팔고 땅 팔고 냉장고 팔아 기어이 그 밭을 사고 말거야

3. 내 안에 부어주소서 

내 안에 부어 주소서 성령의 충만한 기름을 내 안에 충만케 하소서 성령의 기름으로x2

내게 기름 가득할 때 주의 복음 전할 수 있네 내게 기름 가득할 때 주의 사랑 베푸네

후렴) 그날에 우리 주님께서 밤중에 찾아오실 때에 기름 준비된 자만이 잔치 자리 들어가네x2

4. 많은 사람들(난 예수가 좋다오)

1절) 많은 사람들 참된 진리를 모른채 주님 곁을 떠나갔지만 내가 만난 주님은 참 사랑이었고 진리이고 소망이었소

2절) 무거운 짐진자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를 쉬게하리라 이 길만이 생명의 길 참 복된 길이라 항상 내게 들려주셨소

3절) 형제 자매여 참된 행복을 찾거든 예수님을 만나보세요 그분으로 인하여 참 평안을 얻으면 나와 같이 고백할거요

후렴) 난 예수가 좋다오 난 예수가 좋다오 주를 사랑한다던 베드로 고백처럼 난 예수를 사랑한다오

5. 빛나는 왕의 왕, 주님의 높고 위대하심을

1절) 빛나는 왕의 왕 영광의 주님 온 땅 기뻐하라 온 땅 기뻐하라 광채의 옷 입고 어두움 물리쳐 저 원수는 떠네 저 원수는 떠네

2절) 영원한 주의 주 시간의 주관자 알파와 오메가 알파와 오메가 삼위의 하나님 아바 성령 예수 사자와 어린양 사자와 어린양

후렴) 위대하신 주 찬양해 위대하신 주 모두 알게되리라 위대하신 주 

브릿지1)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나신 이름 다 찬양해 위대하신 주

주님의 높고 위대하심을 내 영혼이 찬양하네 주님의 높고 위대하심을 내 영혼이 찬양하네

6.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능치 못하실 일 전혀없네 우리의 모든 간구도 우리의 모든 생각도 우리의 모든 꿈과 모든 소망도

신실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괴로움 바꿀 수 있네 불가능한 일 행하시고 죽은 자를 일으키시니 그를 이길자 아무도 없네

후렴) 주의 말씀 의지하여 깊은 곳에 그물 던져 오늘 그가 놀라운 일을 이루시는 것 보라

주의 말씀 의지하여 믿음으로 그물 던져 믿는 자에겐 능치 못함 없네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악보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170623금성콘티.hwp
2.0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