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HURCH/찬양콘티

30분 찬양콘티(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예수 아름다우신 위대하신 주님, 내 안에 부어 주소서, 주님 같은 반석은 없도다, 나의 모습 나의 소유, 나는 예배자입니다/소원)

30분정도 찬양할 때에 필요한 찬양 콘티입니다.

평균 두번 정도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하시고 후렴을 한두 번 더 반복하시면 됩니다^^

1.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1절)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내 마음을 새롭게 하소서 새 부대가 되게 하여 주사 주님의 빛 비추게 하소서

2절) 겸손히 내 마음드립니다 나의 모든 것 받으소서 나의 맘 깨끗케 씻어주사 주의 길로 행하게 하소서

후렴) 내가 원하는 한 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내가 원하는 한 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2. 예수 아름다우신 위대하신 주님

예수 아름다우신 위대하신 주님 부활의 주 어린 양 거룩과 공의 새벽별과 같은 나의 구주 모든 하늘 찬양해 모든 만물이 주 경배해 

후렴) 아름답고 놀라우신 모든 이름보다 높은 이름 아름답고 놀라우신 그의 이름 높으신 그 이름 예수

브릿지) 영원히 주 찬양 주 사랑해요 주 사랑해요

3. 내 안에 부어 주소서

내 안에 부어주소서 성령의 충만한 기름을 내 안에 충만케 하소서 성령의 기름으로 

내게 기름 가득할 때 주의 복음전할 수 있네 내게 기름 가득할 때 주의 사랑 베푸네

그날에 우리 주님께서 밤중에 찾아오실때에 기름 준비된 자만이 잔치자리 들어가네

4. 주님 같은 반석은 없도다

주님같은 반석은 없도다 찬양받기 합당하신 이름 변치않으시는 구원의 반석 신실하시고 진실하신 주 주님같은 반석은 없도다

만세 반석 예수 내 반석 만세 반석 예수 내 반석 만세 반석 예수 내 반석 주님 같은 반석은 없도다

5. 나의 모습 나의 소유

1절) 나의 모습 나의 소유 주님 앞에 모두 드립니다 모든 아픔 모든 기쁨 내 모든 눈물 받아 주소서

2절) 어제 일과 내일 일도 꿈과 희망 모두 드립니다 모든 소망 모든 계획 내 손과 마음 받아 주소서

후렴) 나의 생명을 드리니 주 영광 위하여 사용하옵소서 내가 사는 날 동안에 주를 찬양하며 기쁨의 제물되리 나를 받아주소서

6. 나는 예배자입니다/소원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 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후렴1)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후렴2) 나의 평생에 단 한가지 소원 주의 아름다우심보며 사랑 노래하는 것 나의 왕 되신 주님의 얼굴 구하며 그 사랑 안에 머물러 사랑노래합니다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악보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170630금성콘티.hwp
2.4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