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HURCH/찬양콘티

30분 찬양콘티(나는 예배자입니다/소원, 왕이신 하나님 높임을 받으소서, 생명 주께 있네, 나의 죄를 씻기는, 완전하신 나의 주,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30분정도 찬양할 때에 필요한 찬양 콘티입니다.

평균 두번 정도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하시고 후렴을 한두 번 더 반복하시면 됩니다^^

1. 나는 예배자입니다/소원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 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후렴1)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후렴2) 나의 평생에 단 한가지 소원 주의 아름다우심보며 사랑 노래하는 것 나의 왕 되신 주님의 얼굴 구하며 그 사랑 안에 머물러 사랑노래합니다

2. 왕이신 하나님 높임을 받으소서

왕이신 하나님 높임을 받으소서 찬양하리라 영원히 높임을 받으실 그 이름 찬양하리라

그리스도 진리로 다스리네 기뻐하라 온 땅이여 찬양하라 거룩하신 그 이름 높이리라

3. 생명 주께 있네

생명 주께 있네 능력 주께 있네 소망 주께 있네 주 안에 있네 

생명 다해 주 찬양하리 힘을 다해 주 찬양하리 내 생명 다해 내 힘을 다해 모든 소망 주님께

4. 나의 죄를 씻기는

1절) 나의 죄를 씻기는 예수의 피밖에 없네 다시 정케 하기도 예수의 피밖에 없네

2절) 나를 정케 하기는 예수의 피밖에 없네 사죄하는 증거도 예수의 피밖에 없네

3절) 나의 죄속하기는 예수의 피밖에 없네 나는 공로 없으니 예수의 피밖에 없네

4절) 평안함과 소망은 예수의 피밖에 없네 나의 의는 이것뿐 예수의 피밖에 없네

5절) 영원토록 내할말 예수의 피밖에 없네 나의 찬미 제목은 예수의 피밖에 없네

후렴) 예수의 흘린 피 날 희게 하오니 귀하고 귀하다 예수의 피밖에 없네

5. 완전하신 나의 주

완전하신 나의 주 의의 길로 날 인도하소서 행하신 모든 일 주님의 영광 다 경배합니다 

후렴)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 주님만 날 다스리소서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 주님 홀로 높임받으소서

6.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1절)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내 마음을 새롭게 하소서 새 부대가 되게 하여 주사 주님의 빛 비추게 하소서

2절) 겸손히 내 마음드립니다 나의 모든 것 받으소서 나의 맘 깨끗케 씻어주사 주의 길로 행하게 하소서

후렴) 내가 원하는 한 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내가 원하는 한 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악보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170714금성콘티.hwp
2.6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