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0분 찬양콘티(우물가의 여인처럼, 예수 아름다우신 위대하신 주님, 예수 열방의 소망, 새 힘 얻으리, 그 사랑이 내려와,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

30분정도 찬양할 때에 필요한 찬양 콘티입니다.

평균 두번 정도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하시고 후렴을 한두 번 더 반복하시면 됩니다^^

1. 우물가의 여인처럼

1절) 우물가의 여인처럼 난 구했네 헛되고 헛된 것들을 그때 주님 하신 말씀 내 샘에 와 생수를 마셔라

2절) 많고 많은 사람들이 찾았었네 헛되고 헛된 것들을 주안에 감추인 보배 세상것과 난 비길 수 없네

3절) 내친구여 거기서 돌아오라 내 주의 넓은 품으로 우리 주님 너를 반겨 그 넓은 품에 안아주시리

후렴) 오 주님 채우소서 나의 잔을 높이 듭니다 하늘 양식 내게 채워 주소서 넘치도록 채워주소서

2. 예수 아름다우신 주

예수 아름다우신 위대하신 주님 부활의 주 어린 양 거룩과 공의 새벽별과 같은 나의 구주 모든 하늘 찬양해 모든 만물이 주 경배해

후렴) 아름답고 놀라우신 모든 이름보다 높은 이름 아름답고 놀라우신 그의 이름 높으신 그 이름 예수

브릿지) 영원히 주 찬양 주 사랑해요 주 사랑해요

3. 예수 열방의 소망

예수 열방의 소망 예수 우리의 위로자 주는 온 땅의 영원한 소망

예수 어둠 속의 빛 예수 변함없는 진리 주는 온 땅의 빛이 되시네

우릴 위해 죽으시고 다시 사신 생명의 주

후렴) 주님 만이 소망이요 변함 없는 반석이라 주님만이 온 세상을 비추시네

또 죽음에서 부활하신 우리 구주 평강의 왕 주를 믿는 모든 자의 소망되신 주를 믿네

4. 새 힘 얻으리

새 힘 얻으리 주를 바랄 때 주를 바랄 때 우리 주를 바랄 때 새 힘 얻으리 주를 바랄 때 주를 바랄 때 우리 주를 바랄 때

주님 통치하시네 소망 구원주시는

후렴) 당신은 영원하신 주 내 영원하신 주 지치지 않으시는 주님 약한 자 방패 되시며 위로자 되신 주 독수리 같은 힘 주시네

5. 그 사랑이 내려와

1절) 고난 중에 주 음성 들을 수 없다 해도 참된 진리되신 주 나는 붙드네 폭풍이 몰려와도 험한 길을 간대도 믿음의 두손들고 주 신뢰해

2절) 주의 약속 이뤄져 소망이 넘칠 때도 은혜로운 주 손길 느낄때도 주를 향한 갈망과 겸손한 마음으로 믿음의 두손들고 주 신뢰해

내게 행하신 그 놀라운 일 생명 주신 주를 기억하네

후렴) 그 사랑이 내려와 날 자유케 하셨네 영원히 나는 주님의 것 산과 골짜기에서 내 영혼 노래하네 영원히 나는 주님의 것

브릿지) 나의 삶 주의 것 내 모든 삶 오직 주의 것 나의 삶 주의 것 내 모든 삶 오직 주의 것 

6.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능치 못하실 일 전혀없네 우리의 모든 간구도 우리의 모든 생각도 우리의 모든 꿈과 모든 소망도

신실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괴로움 바꿀 수 있네 불가능한 일 행하시고 죽은 자를 일으키시니 그를 이길자 아무도 없네

후렴) 주의 말씀 의지하여 깊은 곳에 그물 던져 오늘 그가 놀라운 일을 이루시는 것 보라

주의 말씀 의지하여 믿음으로 그물 던져 믿는 자에겐 능치 못함 없네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악보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170721금성콘티.hwp
1.38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