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HURCH/찬양콘티

20분 찬양콘티 (나의 영혼이 잠잠히, 나의 가장 낮은 마음, 주 하나님 독생자 예수, 날이 저물어 갈때)

 

 

20분 정도 찬양인도를 하실 때의 콘티입니다.

구체적인 순서는 위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1. 나의 영혼이 잠잠히

 

1절)

나의 영혼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여
나의 구원이 그에게서 나는 도다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나의 소망이 저에게서 나는 도다

 

2절)

나의 영혼이 간절히 여호와를 갈망하며 
나의 입술이 여호와를 찬양하리
나의 영혼이 즐거이 여호와를 따르리니 
나의 평생에 여호와를 송축하리 

 

후렴) 
오직 주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이시니
오직 주만이 나의 산성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bridge) 
나의 구원 나의 영광 하나님께 있으니
내 힘의 반석과 피난처되시네

 

2. 나의 가장 낮은 마음

 

verse)

나의 가장 낮은 마음 주님께서 기뻐하시고
작은 일에 큰 기쁨을 느끼게 하시는도다
내가 지쳐 무력할 때 주님 내게 힘이되시고
아름다운 하늘 나라 내 맘에 주시는도다
우리에게 축복하신 하나님 사랑
낮은 자를 높여주시고
아름다운 하늘 나라 허락하시고
내 모든 것 예비하시네

 

후렴)
찬양함에 기쁨을 감사함에 평안을
간구함에 하나님 알도록 하셨네

 

 

3. 주 하나님 독생자 예수(살아계신 주)

 

1절)

주 하나님 독생자 예수
날 위하여 오시었네
내 모든 죄 용서하시고
죽음에서 부활하신 나의 구세주

2절)

주 안에서 거듭난 생명
도우시는 주의 사랑 
참 기쁨과 확신 가지고
예수님의 도우심을 입으며 살리 

 

3절)

그 언젠가 주 뵐 때까지
주를 위해 싸우리라 
승리의 길 멀고 험해도
주님께서 나의 앞길 지켜주시리 

 

후렴)

살아 계신 주 나의 참된 소망
걱정 근심 전혀 없네
사랑의 주 내 갈 길 인도하니
내 모든 삶의 기쁨 늘 충만하네

 

 

4. 날이 저물어 갈때(주가 일하시네)

 

1절)

날이 저물어 갈 때 빈들에서 걸을 때 

그때가 하나님의 때
내 힘으로 안될 때 빈손으로 걸을 때 

내가 고백해 여호와이레

 

2절)

우리 모인 이곳에 주님 함께 계시네 

누리네 아버지 은혜 
적은 떡과 물고기 내 모든 걸 드릴 때 

모두 고백해 여호와이레 

 

후렴)

주가 일하시네 주가 일하시네 

주께 아끼지 않는 자에게
주가 일하시네 주가 일하시네 

신뢰하며 걷는 자에게

 

모든 찬양인도자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