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HURCH/찬양콘티

20분 찬양콘티 (나를 통하여,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 주의 친절한 팔에 안기세, 꽃들도)

 

 

 

20분 정도 찬양인도를 하실 때의 콘티입니다.

구체적인 순서는 위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1. 나를 통하여

 

verse)

지금 서 있는 이곳에서 높임을 받으소서  
내가 밟는 땅 주님의 땅이니 
하늘이 주의 이름 높이 올리며 넓은 바다가 주를 노래해

모든 만물 주를 경배해 모든 입술 주를 찬양해 
천지를 만드신 만물의 통치자 높임을 받으소서 

후렴)
내 평생에 주의 이름 높이며 어느 곳에서든지 주님을 예배하리라 
내가 밟는 모든 땅 아버지의 영광이 선포 되야 하리 
찬양하며 주님을 예배할 때 하늘 가득한 주의 영광 보리라 
나를 통하여 나의 입술을 인하여 주의 이름 높임을 받으소서

 

 

2.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

 

1절)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 풍량 일어도 안전한 포구
폭풍까지도 다스리시는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2절)
세상 친구들 나를 버려도 예수 늘 함께 동행함으로
주의 은혜가 충만하리니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3절) 
나의 믿음이 언약해져도 미리 예비한 힘을 주시며
위태할 때도 안보하시는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4절)
능치못한 것 주께 없으니 나의 일생을 주께 맡기면
나의 모든 짐 대신지시는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후렴) 
주의 영원하신 팔 함께하사 항상 나를 붙드시니
어느 곳에 가든지 요동하지 않음은 주의 팔을 의지함이라

 

 

3. 주의 친절한 팔에 안기세

 

1절)

주의 친절한 팔에 안기세 우리 맘이 평안하리니
항상 기쁘고 복이 되겠네 영원하신 팔에 안기세

 

2절)
날이 갈수록 주의 사랑이 두루 광명하게 비치고
천성 가는 길 편히 가리니 영원하신 팔에 안기세

 

3절)

주의 보좌로 나아갈 때에 기뻐 찬미소리 외치고
겁과 두려움 없어지리니 영원하신 팔에 안기세

 

후럼)
주의 팔에 그 크신 팔에 안기세
주의 팔에 영원하신 팔에 안기세

 

 

4. 꽃들도

 

1절)

이곳에 생명샘 솟아나 눈물골짝 지나갈 때에
머잖아 열매 맺히고 웃음소리 넘쳐나리라

2절) 
그날에 하늘이 열리고 모든 이가 보게 되리라
마침내 꽃들이 피고 영광의 주가 오시리라
 

후렴)
꽃들도 구름도 바람도 넓은 바다도
찬양하라 찬양하라 예수를
하늘을 울리며 노래해 나의 영혼아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모든 찬양인도자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