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HURCH/찬양콘티

20분 찬양콘티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기뻐하며 왕께 노래 부르리, 생명 주께 있네, 우리 함께 기도해)

 

 

20분 정도 찬양인도를 하실 때의 콘티입니다.

구체적인 순서는 위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1.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1절)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너의 우편의 그늘 되시니
낮의 해와 밤의 달도 너를 해치 못하리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너의 환란을 면케 하시니  
그가 너를 지키시리라 너의 출입을 지키시리라

 

후렴)

눈을 들어 산을 보아라 너의 도움 어디서 오나
천지 지으신 너를 만드신 여호와께로다

 


2. 기뻐하며 왕께 노래부르리

 

verse)

기뻐하며 왕께 노래 부르리
소리 높여 할렐루야 부르리 
주님 앞에 나와 찬양 드리며
우리 주님과 함께 기뻐하리라

 

후렴)
나의 창조자 나의 구원자
가장 귀한 나의 예수님 찬양합니다
나의 치료자 나의 선한 목자 되신 주
예수 나의 주 찬양하리

 

 

3. 생명 주께 있네

 

후렴)

생명 주께 있네 능력 주께 있네
소망 주께 있네 주 안에 있네 

 

verse)
생명 다해 주 찬양하리
힘을 다해 주 찬양하리
내 생명 다해 내 힘을 다해
모든 소망 주님께 

 

4. 우리 함께 기도해

 

verse)

우리 함께 기도해 주앞에 나와 무릎끓고
긍휼 베푸시는주 하늘을 향해 두손들고 

 

후렴)
하늘 문이 열리고 은혜의 빗줄기

이땅가득 내리도록

마침내 주오셔서 의의 빗줄기

우리 위에 부으시도록

 

 

모든 찬양인도자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