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HURCH/찬양콘티

20분 찬양콘티 (임재,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날이 저물어갈 때)

 

 

 

20분 정도 찬양인도를 하실 때의 콘티입니다.

구체적인 순서는 위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1. 임재(하늘의 문을 여소서)

 

verse)

하늘의 문을 여소서 이곳을 주목 하소서
주를 향한 노래가 꺼지지 않으니
하늘을 열고 보소서
이곳에 임재 하소서 주님을 기다립니다.
기도의 향기가 하늘에 닿으니
주여 임재하여 주소서

 

후렴)
이곳에 오셔서 이곳에 앉으소서
이곳에서 드리는 예배를 받으소서
주님의 이름이 주님의 이름만이 
오직 주의 이름만 이곳에 있습니다.

 

 

2.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verse)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행하신 모든것 완전하시니
나의 생명되신 하나님 내게 행하신 일 찬양합니다

 

후렴)
신실하신 하나님 실수가 없으신 좋으신 나의주
신실하신 하나님 실수가 없으신 좋으신 나의주

 

 

3. 주가 일하시네(날이 저물어 갈 때)

 

1절)

날이 저물어 갈 때 빈들에서 걸을 때

그때가 하나님의 때
내 힘으로 안될 때 빈손으로 걸을 때

내가 고백해 여호와이레

 

2절)

우리 모인 이곳에 주님 함께 계시네

누리네 아버지 은혜 
적은 떡과 물고기 내 모든 걸 드릴 때

모두 고백해 여호와이레 

 

후렴)

주가 일하시네 주가 일하시네

주께 아끼지 않는 자에게
주가 일하시네 주가 일하시네

신뢰하며 걷는 자에게

 

모든 찬양인도자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