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HURCH/찬양콘티

10분 찬양콘티 (나의 가장 낮은 마음, 나의 안에 거하라)

 

 

 

10분 정도 찬양인도를 하실 때의 콘티입니다.

구체적인 순서는 위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1. 나의 가장 낮은 마음

 

verse)

나의 가장 낮은 마음 주님께서 기뻐하시고
작은 일에 큰 기쁨을 느끼게 하시는도다
내가 지쳐 무력할 때 주님 내게 힘이되시고
아름다운 하늘 나라 내 맘에 주시는도다
우리에게 축복하신 하나님 사랑
낮은 자를 높여주시고
아름다운 하늘 나라 허락하시고
내 모든 것 예비하시네

 

후렴)
찬양함에 기쁨을 감사함에 평안을
간구함에 하나님 알도록 하셨네



2. 나의 안에 거하라

 

verse)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모든 환난 가운데 너를 지키는 자라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널 도와주리니
놀라지 말라 네 손 잡아 주리라

 

후렴)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내 것이라
너의 하나님이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너를 사랑하는 내 여호와라

 

 

모든 찬양인도자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