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HURCH/매일기도

요일별 기도문 - 화요일

오늘의 특별 기도제목

나날의 이런저런 유혹 가운데서도 
주님이 곁에 함께 하시도록, 

시련 가운데 있는 사람들, 갇힌 사람들, 
집 없는 사람들을 위해, 

굶주리는 사람들, 권리를 빼앗긴 사람들을 위해, 

그들 곁에서 돕는 모든 사람을 위해, 

교회에 낯설거나 무관심하게 된 모든 사람을 위해, 

믿음의 길로 나아가고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해. 

 

아침 기도문

주님, 주님은 저희에게 긴장과 갈등을 견뎌내라 하시지만,

그건 무리입니다.

주님은 저희를 아십니다.

저희가 얼마나 약한지 아십니다.

저희가 얼마나 쉽게 포기하는지도 아십니다.

저희가 얼마나 자주 유혹에 넘어가는지도 아십니다.

저희를 강하게 하여 든든히 서게 해주십시오.

저희가 참을성 있게,

또 뜨겁게 사랑하며 서로 돕게 해주십시오.

저희가 잘못된 열심, 고집에서 벗어나게 해주십시오.

화가 나서 분별력을 잃지 않게 지켜 주십시오.

주님의 평화를 느끼게 해주십시오.

이 날의 모든 순간에 저희와 함께 해주십시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점심 기도문

하나님께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나의 하나님!
불안합니다. 자주, 늘 거듭 불안합니다. 

질문이 여러 가지입니다. 

그런데 답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문제가 많습니다. 

그런데 해결책이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사람들, 저는 그들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제게 요구하는 것이 너무 많다는 느낌이 듭니다. 

하나님이 저를 도와주셔야 하겠습니다. 

하나님께 빕니다, 하나님! 제게서 불안을 거두어 가시지요. 

제게 안정된 마음과 맑은 생각을 주십시오. 

하나님을 힘입어 말하고 행동하겠습니다. 

침묵하고 고난 받겠습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평화를 누리며
싸움 한가운데서도 제가 안전하게 해주십시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저녁 기도문

나의 하나님, 이런저런 위험에서
하나님이 저를 보존해 주셨습니다. 

하나님이 제 곁에 계셔서 저를 지켜 주셨습니다. 

불안해 하는 저를 용서해 주십시오. 

많이 걱정하는 저를 용서해 주십시오. 

믿음 없는 저를 용서해 주십시오. 

하나님은 제가 기댈 수 있는 분이십니다. 

제가 딛고 서 있을 수 있는 땅바닥 같은 분이십니다. 

제가 그 아래 살아갈 수 있는 지붕 같은 분이십니다. 

하나님의 평화 가운데 제가 잠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하나님!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GOODWILL CHURCH > 매일기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일별 기도문 - 금요일  (0) 2022.06.10
요일별 기도문 - 목요일  (0) 2022.06.10
요일별 기도문 - 수요일  (0) 2022.06.10
요일별 기도문 - 월요일  (0) 2022.06.10
요일별 기도문 - 주일(일요일)  (0) 2022.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