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OMPANIES/제휴마케팅

[제휴마케팅도전일기] 2. 주방 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최저가로 진짜 싸게 살 수 있는 곳 | 에디터스픽 | 진짜 강추합니다

에드픽을 활용하여 열심히 제휴마케팅을 공부하며 시도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 지 막막하기도 하고 어렵기도 한데요.

그러면서도 소소한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 제휴몰을 보면서 네이버 최저가보다 더 최저가인 제품을 발견하면 아주 그냥 "'유레카!"를 외친답니다ㅎㅎ

그런 제휴몰 중의 하나가 바로 

"에디터스픽"

입니다^^

 

일단 한번 들어가보시죠ㅎㅎ

진짜 최저가의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위 그림을 클릭해서 들어가보셔요^^

 

 

주로 생활/유아/반려동물 제품들이 있는데 저도 여기 보다가 WMF 페이버릿 후라이팬을 구입했습니다. 그것도 두 개나ㅎㅎ

홍보 물품을 찾으러 들어갔다가 저렴한 가격에 그냥 사버렸지요ㅎㅎ

그리고 에드픽에서 무려 7%나 적립도 받았습니다.

그러니까 최저가로 제품도 구입할 수 있고! 에드픽에서 수수료도 적립할 수 있죠!

 

에드픽에 관련된 것은 아래의 글을 보시면 됩니다^^

 

2021.03.27 - [GOODWILL COMPANIES/제휴마케팅일기] - [제휴마케팅일기] 1. 제휴마케팅을 해야 하는 이유 | 바로 시작하기 | 에드픽 하는 법

 

 

제휴마케팅을 하면서 이런 재미도 쏠쏠하네요ㅎㅎ

어떤 사람들은 제휴마케팅만으로도 하루에 몇백씩 벌기도 한다네요.

참 부럽습니다요ㅎㅎ

열심히 하다보면 저도 언젠가는 그런 날이 오겠지요?

꼭 꼭 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