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OMPANIES/제휴마케팅

[제휴마케팅도전일기] 3. 제휴마케팅을 하려고 검색하다가 나도 구입해버린 WMF 페이버릿 후라이팬 | 프라이팬

보통 가정에서 코팅 후라이팬을 많이 사용하죠?

저희 집에서도 코팅 후파이팬을 많이 사용했는데 시간이 지나니 벗겨지더라구요.

그래서 잠깐쓰다 버리고, 또 잠깐쓰다 버리고...

계속해서 반복을 했죠.

 

저희 집에 있는 압력밥솥이 WMF 제품이거든요.

그리고 냄비도 몇개 있습니다ㅎ

그러다보니 참 제품이 괜찮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제휴마케팅 제품을 좀 찾으려고 하다보니 제휴몰에서 요 WMF 페이버릿 후라이팬을 네이버 최저가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군요ㅎㅎ

그래서 아내한테 슬쩍 떠봤습니다.

 

"스테인리스 후라이팬 한번 써볼래? WMF라는데?"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아내님은 덥썩~!

처음에는 28cm짜리를 샀다가 작은게 더 필요하다며 20cm짜리를 또 샀네요ㅎㅎ

그리고 결과는 대만족중입니다^^

 

물론 스테인리스 후라이팬이라 처음에 예열을 해 주는 등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 지켜야 할 부분들이 좀 있는데요. 

그런것만 주의해서 사용한다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이렇게 우리 집을 점령하고 있는 두 개의 wmf 스테인리스 후라이팬~

이거 뭐 제휴마케팅을 하다가 제가 먼저 다 사게 생겼습니다ㅎㅎㅎ

요 WMF 페이버릿 후라이팬을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로 들어가보셔요ㅎ 진짜 최저가입니다^^

 

위 그림을 클릭하셔요^^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저기 에디터스픽은 꼭 가입을 해놓고 수시로 들어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말 좋은 제품들이 싸게 많이 올라오거든요.

저도 제휴마케팅을 하면서 참 좋은 최저가 정보를 많이 얻고 있습니다^^

 

계속 달려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