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OMPANIES/제휴마케팅

[제휴마케팅도전일기] 4. 커플앱의 최강자! 비트윈 써보셨나요? 커플어플 추천!

오늘도 열심히 제휴마케팅을 해보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이것으로 경제적 도움을 받아보고자ㅎㅎ

아직까지는 거의 수익이 없지만 말입니다.

도전하다보면 언젠가는 되겠지요?ㅎㅎ

 

오늘은 제가 매우 오래 전부터 사용하고 있는 커플앱을 하나 추천하려고 합니다.

바로 비트윈이라는 앱인데요~

일단 커플이나 부부가 아니신 분들은 패스~

그리고 일단 커플이나 부부인데 카톡 말고 우리 둘만의 메신저를 가지고 싶다!

그러면 일단 무조건 설치부터 하세요ㅎ

 

그림을 클릭하세요!

 

제가 옛날하고도 먼 옛날...

지금의 아내와 함께 연애를 할 시절...

아내가 어디서 들었는지 이 비트윈을 깔아보자고 하더군요.

그때는 아내가 원하는 것은 뭐든지 들어주는 시기였기 때문에 당장 함께 설치를 했지요ㅎ

그런데 이게 은근히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카톡 같은 경우는 오면 누구한테 왔는지 굳이 확인을 해야 알지만

비트윈은 오면 딱 아내한테 온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보는 순간 아! 아내가 나에게 메시지를 보냈구나! 를 알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다른 사람들과 차별이 된다는 뜻이죠ㅎㅎ

카톡은 단톡방이나 뭐 그런 것 때문에 자꾸 연락이 오면 확인을 잘 안하게 되는 경우도 있잖아요?

그러다보면 아내의 메시지도 가끔 늦게 확인할 수 있는데 요건 그럴 위험(?)이 없습니다.

비트윈으로 보내는 분은 한 분 밖에 없으니...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이 비트윈에 나오는 이모티콘들도 정말 귀엽더라구요ㅎ

그리고 여기서 제공해주는 두만의 공유하는 앨범 기능이나 알림 기능도 넘 좋구요ㅎ

 

궁금한건 이 비트윈 앱이 어떻게 운영이 되지? 입니다ㅎ

저는 아직까지 한 번도 이 비트윈 앱에서 뭔가를 결제한 적이 없거든요.

수익모델이 뭔지 참 궁금합니다요ㅎㅎ

그리고 지금도 계속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나 같은 사람만 있다면 아마 운영이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튼 비트윈이 더이상 서비스가 안되면 우리의 모든 추억도 날아가기 때문에 사라지면 안됩니다!!

 

각설하고~ 커플용 어플, 커플앱은 비트윈이 진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