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OMPANIES/제휴마케팅

[제휴마케팅도전일기] 5. 플랜잇커피머신!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 최저가에 도전합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어디 밖에 잘 못나가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습니다.

특히나 저희 같이 아이들이 있는 집은 더욱 그렇지요. 

그러다보니 집을 좀 꾸미고 싶은 마음이 들 때가 많이 있습니다. 

 

요즘 다들 커피를 많으 마십니다.

그래서 집에서도 내려 먹는 분들도 많으실 껍니다. 

저희도 캡슐로 내리는 머신이 두 개나 있습니다ㅎㅎ

물론 요즘은 거의 핸드드립으로 내려 먹지만요^^

 

그런데 또 이렇게 제휴마케팅을 하다가 정말 예쁜데 인터넷 네이버 최저가보다 더 싸게 파는 제품이 있어서 이렇게 소개하려 합니다ㅎㅎ

 

플랜잇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커피머신인데요~ 일단 사진을 보시죠^^

 

진짜 이쁘죠?!

정말 너무 예쁜 갬성 커피머신 아입니까?!

카페처럼 2샷이 동시에 추출 가능합니다. 

매우 아날로그적인 레트로 느낌에 북유럽 감성이죠?ㅎㅎ

기본적인 정보는 인터넷에 매우 많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구요~

저는 최저가의 정보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제휴마케팅을 공부하다보니 인터넷 최저가가 진짜 최저가가 아니더라구요.

자사몰 같은 곳에 보면 그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지금 이 커피머신 같은 경우에는 네이버에서 최저가가 169,000원이거든요.

그런데 아래 그림을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그보다 더 저렴한 가격의 자사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림을 클릭하세요!

 

제휴마케팅을 공부하는 것은 정말 여러모로 유익한 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