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WILL COMPANIES/Digital Nomad

무인양품 주트 마이백 (feat자수 서비스),영풍종로점

오늘도 확진자 수가 줄어들지 않고... 몇일째 집콕 모드로 있다가 몇 주 전부터 찾아와야 했던 무인양품 자수서비스를 찾으러 무인양품 영풍종로점에 다녀왔어요!

무인양품 영풍종로점은 영풍문고 종로본점 안에 입점해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지하1층과 지하2층, 두 층으로 나눠져 있고 자수서비스는 지하2층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자~그럼 자수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해볼까요??ㅎㅎㅎ

무인양품 자수서비스는 이곳에서 판매하는 가방종류,컨버스화, 손수건, 옷등 생각보다 많은 곳에 가능하더라구요.

상품 구입 후 자수서비스 코너에가서 신청 할 수 있는데 다른곳에서 구입한 경우 영수증 지참과 함께 7일 이내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

참! 자수서비스는 모든 지점에서 운영 되는게 아닌데요

 

   *서울 - 강남점, 신촌점, 영등포타임스퀘어점,

               영풍종로점, 잠실점, 여의도IFC몰점

   * 지방 - 광주점, 부산본점, 창원점

이렇게 9개 지점에서만 가능합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맡겨둔 친척동생 캔버스백을 찾으러 갔는데요🤗

 

영문으로 이름 끝글자와 앵두 마크로 꾸며 보았어요!

참 심플하쥬??ㅋㅋㅋ 영문을 좀 크게 할껄 살짝 후회가 됐지만...이쁘게 잘 쓰길ㅜㅜ

 

마침 동생한테 전화가 왔는데 내가 여기온걸 촉으로 느꼈는지 지인이 지난번에 제가 해다준 저 가방 보더니 이쁘다며...고로 더 해다줄 수 있냐는 전화였어요~

가는김에 해줘야지 어떻하겠어요ㅎㅎㅎ

위에꺼는 제 동생 이름으로 밑에꺼는 저희딸 이름으로 자수신청한 주트 마이백 이에요~

 

이렇게 3가지 크기로 나누어져 있는데(폰이 노트가 아니라 손으로 글씨써서 악필이 됐네요😅)

가격이 너무 착해요~~제일 작은거 부터 2500원, 3000원, 3500원!!!!  너~~~~~~~무 착하죠??

제가 자수서비스한 주트 마이백은 B5 제일 작은 사이즈에요~크기도 적당하고 이것저것 다 들어가고 애기 엄마들 들고다닐 여름가방으로 완전 강추해요!!!!!!

(코로나 확진자 수 늘어나기전에 이것만 들고다님ㅋ)

 

이렇게 야외나갈 때 참 좋아요ㅎ 밑에 사진은 자수 서비스 맡기러 갔을 때 우리 딸이 가방 메고 매장 돌아다닌 사진ㅋㅋㅋ 사이즈 어느정돈지 아시겠죠?ㅎ

 

자수는 글자 크기 상관없이 

    기본 5글자 - 3000원 / 글자추가시 6개부터 개당                                                    1000원씩 추가됨

    마크는 작은사이즈 - 3000원

                큰 사이즈   - 5000원  입니다.

 

사실 가방값 보다 자수값이 더 나오긴 하는데 그래도 만원대로 가성비 좋고 나만의 개성 있는 여름 가방을 득템 할 수 있으니 좋지 않나요?? ㅎㅎㅎ

제 동생은 이 가방을 세컨 가방으로 사용하고 이번에 제일 큰 사이즈로 하나 더 주문했답니다~^^

전 지인 선물로 하나 주문했어요ㅎㅎㅎ (오늘 총 5개 주문하고 왔답니다ㅜㅋㅋㅋ)

참!! 자수주문을 하시면 주문이 밀릴 경우 순차적으로 하게 되서 2~3주 정도 걸린다고 해요~잊고 계시면 완료됐다는 문자가 오니 기다리심되요ㅋㅋㅋ 

 

가방 찾으러 가실 때 이 봉투 꼭 지참하셔서 가셔야 찾으실 수 있닥니다. 택배로도 신청 할 수 있는데 기본 배송료는 3000원정도 인듯 하니 참고해주세요^^

 

 

 

 

 

 

자수를 새길 때 글씨체(이거 말고도 다양한 폰트가 있어요),글씨 사이즈, 글씨 색상, 마크(s,m사이즈의 다양한 마크) 결정을 하셔야 하는데 미리 생각하고 가시면 시간을 조금은 줄일 수 있으실 꺼에요~^^

 

오늘은 무인양품 주트 마이백 자수서비스를 포스팅 해봤는데요~가성비 가격에 나만의 개성을 담은 가방으로 기분 전환 한번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지인 선물로도 추천 드려요~^^)